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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리력과 IQ의 상관 관계

Brain science 2022. 3. 11. 18:00

심리학 분야가 직면한 가장 긴급한 문제 중 하나는 지능의 개인 차이(1992년 브로디, 1998년 젠센).

매킨토시, 1998년). 20세기 초 발염 무늬 스크린이 처음으로 지능 검사를 개발한 이후 다음과 같은 학생을 식별하고 왔습니다.

특별한 교육이 필요하고 연구자는 아이가 하면 지성의 차이를 특정하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함을 인식했다

그들의 잠재 능력을 발휘하다

그러나 정보 연구 분야는 논의에 차 있다(Neisseretal., 1996). 1904년 스피아망는 사람들이

하나의 지적 임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기는 다른 지적 임무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는 경향이 있다. 이 때문에 Spear man은 다음의 것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이러한 작업의 퍼포먼스를 지탱하는 지능의 일반적인 요소. 스피아망의 이론은 정보 연구에서 큰 논란을 일으켰다

많은 다른 지적 작업의 퍼포먼스의 관찰된 양의 상관관계가 일반적인 요인임을 나타내고 있는지

그렇다면 이 일반적인 요인의 성질은 무엇인가.

 

다른 작업 간의 성능의 양의 상관관계가 존재하는 것은 지능을 단일 점수로 표현하는 정당성이다.

지능 지수(IQ)로 설명됩니다. IQ 테스트는 모든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중요한 모든 능력을 평가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연구자는 IQ 테스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사람은 다른 지적 작업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IQ라는 개념은 유용한대도 지적인 면에서 뭐가 뭘 하고 뭘 안 하는지에 대해서 혼란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퍼포먼스. 예컨대 사람들의 IQ는 평생 비교적 안정되고 있는데, 이것은 그들의 지적 능력이 그렇지 않은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아이들의 추리력은 어린 시절부터 점차 향상되고 추리력 테스트의 성적이 향상된다. 

아이의 IQ는 또래 다른 아이와 비교했을 경우의 퍼포먼스이다, IQ가 어린 시절보다 안정됐다는 것은

동갑의 다른 사람들에게 아이의 순위는 나이가 들어도 변하지 않아요.

지적 능력은 어린 나이에 향상된다는 것은 분명히 확립되어 있지만, 성숙하면서 상황은 더 복잡해진다.

도달했습니다(Cat tell, 1987년). 일반 지식과 어휘를 평가하는 태스크 등 일부 태스크의 연기는 계속 향상됩니다.

성인기 대부분을 통해서. 이는 놀랄 일은 아니에요. 왜냐하면, 어른이 아직 분명하게 배우고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퍼포먼스는

추론을 비롯한 많은 전통적인 지능 테스트 같은 다른 타입의 작업은 사람이 성숙한 뒤에도 계속 개선되지 않는다.

이 발견은 단순히 학습으로 얻을 수 있는 지성의 단순한 설명을 배제합니다.그렇다면 지성(IQ로 측정)입니다.

테스트)는 커서도 계속 늘어날 것이다.

다른 연구 결과도 지능의 학습 설명과 일치하지 않는다. 예를 들면, 일란성 쌍둥이는 비슷한 IQ를 갖는 경향이 있다.

쌍둥이가 다른 환경에서 자랄 때. 또한, 입양아들은 자신과 비슷한 IQ를 갖는 경향이 있다.

양부모보다 친부모가 친부모. 이들의 발견은 아이를 키우는 법이 아니라 유전자임을 시사하고 있다.

는 IQ를 결정합니다. 환경 개입 프로그램을 통해서 불우 아동들의 지능 지수를 향상하려는 시도도 상대적으로 많았다.

실패했습니다. 전형적인 발견은 이런 개입 프로그램은 아이가 IQ의 일부인 동안 아이의 IQ에 미미하지만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